본문 바로가기
미용정보

눈썹문신 업체 선택, 이렇게 해야 후회 안합니다

by 아르기닌℡Ⅷ 2021. 10. 18.
반응형

눈썹문신 업체가 너무 많이 어디로 갈지 고민이신가요? SNS부터 포털 검색, 지역 광고까지 너무 많은 업체에서 다 각자 최고라고 하니 선정이 힘들 텐데요. 지급부터 눈썹문신 업체 선택 방법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눈썹문신 업체 선택 노하우

저는 눈썹문신에 한 번 실패했던 터라 특히 업체 선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무조건 가격 싼 데만 찾다가는 후회하는 결과가 나오기 쉬운데요. 눈썹문신 업체는 몇 가지만 기억하시면 절대 후회할 일 없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업체가 좋을까요?

 

 

1. 눈썹문신 자격증이 있는 곳에 갑니다.

눈썹문신은 국가공인 자격증이 없습니다. 즉, 민간 자격증만 있다는 것인데요. 다들 아시겠지만 민간 자격증은 돈만 주면 딸 수 있는 곳도 수두룩하기 때문에 신빙성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뷰티'관련 협회, 단체에서 발행하는 자격증의 경우 일정 시간을 이수해야 가능하기 때문에 가장 기본적으로 봐야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눈썹문신 자격증을 발행한 곳이 '인터넷 협회'라면 신뢰할 수 없겠죠. 한국뷰티총연합회가 가장 대표적이며, 대부분 '뷰티'가 들어가 협회는 한 분야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본은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2. 가격이 싼 데만 찾으면 안 됩니다.

똑같은 가전제품이라면 가격이 저렴한 업체를 선택하는 게 맞습니다. 하지만 눈썹문신은 사람이 하는 것이기 때문에 시술자의 경험, 노하우, 판단 등 다양한 포인트들이 합쳐져 만족도를 높이게 되는 것인데요. 대부분 가격이 저렴한 곳은 이제 막 시술을 시작한 초보자라던가 이벤트로 하루에 많은 사람들을 받는 곳이기 때문에 결과가 안 좋을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10만원 후반, 20만원 초반 정도의 가격이 적정합니다.

 

3. 그동안 시술한 사진을 찾아봅니다.

첫 시술 사진으로 어느 정도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으며, 더불어 시술의 노하우도 체크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SNS나 홈페이지를 통해 시술 포트폴리오를 꼼꼼하게 체크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시술 사진이 없이 광고에만 결과 사진이 있다면 이는 광고용 이미지이므로 피해야 합니다.

 

 

4. 절대 불법으로 하지 않습니다.

의외로 많은 분들 찜질방, 일반 피부관리샵, 방문 시술 등을 통해 눈썹문신을 합니다. 보통 가격이 저렴하고, 귀찮아서 겸사겸사 결정하는 건데요. 하지만 이 같은 시술은 부작용에 그대로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매우 위험합니다. 실제로 불법 시술 후 염증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생기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부작용이 생기면 눈썹문신은 커녕, 흉까지 생길 우려가 있기 때문에 큰 후회를 할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치료를 위해 레이저까지 사용하면 눈썹문신하나 잘못해서 수백만원이 깨지기도 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숙련도를 갖춘 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눈썹문신 업체 선택 방법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내 얼굴에다 문신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절대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가격을 우선순위에 두지 마시고, 자격증, 경험, 포트폴리오 등 다양한 부분을 체크하셔서 업체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눈썹문신 가격, 싼데만 찾다가 저 처럼 망하고 후회합니다

눈썹문신 고려 중이신가요? 저는 눈썹 숱이 적은 게 늘 아쉬워서 문신을 결정하게 되었는데요. 생각과 달리 실패를 하게 되어 제 글을 보시는 분들은 후회하지 마시라고 정보 드립니다. 지금부

story.anytimetopic.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