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정보

비듬샴푸 추천 , 빠르게 탈출한 100% 후기

by 아르기닌℡Ⅷ 2021. 10. 15.
반응형

비듬 때문에 스트레스이신가요? 저는 비듬이 워낙 많았던터라 사회생활이 쉽지 않을 정도였는데요. 여러 비듬샴푸들을 써보았지만 대부분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중에서 완치 효과를 본 제품이있는데요. 지금부터 비듬샴푸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듬샴푸 구매 전, 고려사항

비듬 때문에 고민, 걱정이 많았던터라 이제 거의 반 전문가가 되었는데요. 비듬샴푸 어떤 게 가장 좋은 거라 생각하시나요? 수십개 제품을 써 본 개인적인 생각은 근본적인 문제인 두피 가려움증, 열 등을 치료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흔히 저자극, 좋은 성분을 넣었다고 수많은 제품들이 광고를 하는데 정작 사용해보면 근본적인 가려움을 해결하지 못해서 비듬을 효과적으로 줄여주지 못했습니다.

 

머리가 간지럽거나 기름져지는 상황을 해결하지 못하면 결국 머리를 긁게 되어 비듬이 다시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수많은 제품을 찾다가 발견한 것이 바로 이 제품입니다.

 

 

이스터스칼프 솔루션 샴푸

이스터스칼프 솔루션 샴푸

이스터스칼프 솔루션 샴푸를 처음 본 건 미용실에서 였습니다. 비듬제거에 탁월하다고 하다고 하여 미용실에서 한 번 써볼 수 있냐고 물었더니 머리를 감겨주었는데요. 평소 두피 가려움증이 심했었는데 정말 씻은 듯이 나았다고 할 정도로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가장 만족스러웠던 것은 머리를 감은 후 1시간 이상 지속되는 쿨링감이었습니다. 이 덕분에 열감이 떨어져서 머리를 긁는 현상이 현저히 떨어지게 되었고, 두피도 촉촉하게 잘 유지되는 느낌이었습니다. 또한 두피에 난 뾰루지도 빠르게 완화시켜줘서 샴푸가 아니라 약이라 생각이 들 정도로 잘 만들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딱 3일만에 비듬이 완전히 치료되었고, 쌓아놓고 쓸 정도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약국 비듬 샴푸부터 올리브영, 민간요법 안해 본 방법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 정도 만족해본 방법이 없었기에 추천합니다. 보통 미용실에서는 7만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쿠팡에서 할인가 50,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링크 걸어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1만원대 저렴한 상품사서 후회하는 것보다 한 번에 후회없는 상품 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00% 내돈내산 경험 후기입니다.

 

이스터스칼프 솔루션 샴푸 구매하기

 

지루성두피샴푸 압도적인 후기 5점중 4.8점 지루성 비듬 각질 두피 피부 가려움 쿨링 열 스케일링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비듬 빨리 없애는 법 7가지,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자꾸 비듬이 생겨서 고민이신가요? 저는 머리를 감아도 간지럽고 어느새 비듬이 생겨 엄청 스트레스였는데요. 지금부터 후기 효과 100% 비듬 빨리 없애는 법 7가지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tory.anytimetopic.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