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정보

중년남자 뱃살빼기 4가지 방법, 이렇게 하면 성공합니다

by 아르기닌℡Ⅷ 2021. 10. 22.
반응형

늘어난 뱃살 때문에 불편하신가요? 운동을 했는데도, 다이어트 음식을 먹었는데도, 별다른 효과가 없다면 분명 잘못된 방법을 행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부터 중년남자 뱃살빼기 방법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대체 왜 뱃살이 안빠질까?

10~20대 때는 먹어도 크게 살이 안찌셨던 분들 계실 겁니다. 더불어 운동을 과하게 하지 않아도 몸매 유지가 잘 됐던 분들도 계실 거고요. 하지만 중년은 젊었을 때와 분명 다르기 때문에 이전과 같은 방법으로는 절대 뱃살을 뺄 수 없습니다. 무엇을 잘못하고 있길래 뱃살이 빠지지 않는 걸까요?

 

 

1. 뱃살 빼는 약에 의존합니다.

다이어트는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생각한다고 합니다. 늘 화두에 오르는 관심거리인 만큼 시중에는 다양한 다이어트약이 존재하는데요. 내장지방을 줄여주고, 음식을 먹어도 찌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이어트약은 단순 보조제의 역할만 할 뿐 운동과 병행하지 않는다면 절대 살을 빼줄 수 없습니다. 약만 섭취하면 오히려 건강에 악영향을 끼칠 뿐입니다.

 

2. 복부운동을 한다고 뱃살이 빠지지 않습니다.

흔히 윗몸일으키기 같은 운동을 하면 뱃살이 빠지고 복근이 생긴다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잘못된 사실입니다. 우리 몸은 운동을 통해 에너지를 소모하면서 지방들을 태우게 되는데요. 복부의 내장지방은 가장 나중에 태워지기 때문에 윗몸일으키기를 아무리 해도 뱃살이 크게 달라지지 않습니다.

 

3. 기초대사량이 감소합니다.

신체 나이 25살이 지나면서부터 서서히 기초대사량이 감소하게 됩니다. 이에 따라 중년의 시기가 되면 같은 양의 음식을 섭취해도 살이 찔 수밖에 없습니다.

 

4. 잘못된 식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뱃살에 주적은 역시 음식입니다. 튀김, 육류 등 고지방의 음식, 회식, 술 등을 섭취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내장지방이 늘어나게 됩니다. 쉽게 살 빼는 방법을 알고 있다 해도 식습관이 좋지 않으면 절대 뱃살을 뺄 수 없습니다.

 

중년남자 뱃살빼기

중년의 남자, 여자라면 내장지방을 빼기 위해 이렇게 하셔야 합니다.

 

 

1. 하체 운동을 합니다.

근육이 많을수록 에너지 소모가 크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용이합니다. 우리 몸에 있어 근육의 70%는 모두 하체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허벅지 운동만 잘해도 쉽게 살을 뺄 수 있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운동이 바로 스쿼트입니다. 1세트 30, 5~10세트를 꾸준히 한다면 엄청난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하체운동은 대부분 무릎 관절을 이용하여 하게 됩니다. 그래서 운동을 잘못하거나 무리하다가 병을 얻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관절이 힘을 받을 수 있게 천천히 횟수를 늘려나가는 것이 좋으며, 만약 현재 비만이라면 계단 오르기 같은 운동은 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2. 숙면 합니다.

잠만 잘자도 살이 빠진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수면시간이 부족하면 스트레스 호르몬이 생성되기 때문에 과식, 폭식을 유도하게 됩니다. 더불어 신진대사 및 체력의 저하를 가져오기 때문에 숙면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루 7시간 이상 잠을 자는 것이 좋습니다.

 

 

3. 간헐적 단식을 합니다.

 

간헐적단식 방법, 이렇게 해야 제대로 빠집니다

다이어트를 원하신다면 간헐적 단식만큼 좋은 게 없는데요. 잘못된 방법으로 하면 효과가 굉장히 떨어지게 됩니다. 지금부터 간헐적단식 방법 및 관련 정보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헐적

story.anytimetopic.com

 

4. 식습관을 개선합니다.

육류, 단 음식, 탄수화물 등의 섭취를 줄여야 합니다. 되도록 채소, 식이섬유의 섭취를 늘려 포만감은 늘리되, 내장지방이 되지 않도록 해주어야 합니다. 혹여 먹게 되더라도 천천히 꼭꼭 씹어서 삼키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천천히 먹으면 그만큼 포만감이 빨리 생기기 때문에 덜 먹게 됩니다.

 

 

과식하지 않는 방법 8가지, 다이어터라면 필수

뜻하지 않는 과식으로 후회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과식은 비만으로 가는 지름길이기 때문에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지금부터 과식하지 않는 방법 8가지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과식하지

story.anytimetopic.com

 

맺음말

지금까지 중년남자 뱃살빼기 방법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인터넷에 남자 내장지방 빼는법’, ‘여자 내장지방 빼는법’,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등 다양한 정보들 존재합니다. 하지만 뱃살은 절대 단시간에 뺄 수 없습니다. 목표를 정하고 하루도 빠짐없이 꾸준히 행해야 비로소 뱃살이 빠진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