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정보

팔자주름 리프팅 효과 가격 100% 총정리

by 아르기닌℡Ⅷ 2022. 2. 16.
반응형

팔자주름 리프팅이 궁금하신가요? 해당 시술은 짧은 기간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지금부터 팔자주름 리프팅 효과 가격 후기 및 관련 정보 등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팔자주름 리프팅 정보

1. 시술방법

팔자주름 리프팅은 얼굴 주름에 부분적인 국소마취를 한후 미세한 실을 주입하여 피부를 펴주는 방법입니다.

 

 

2. 효과

고분자 실을 넣어 얼굴 전체를 갸름하게 해줄뿐만 아니라, , 이마, 눈썹 등의 주름을 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환자에 따라서는 가슴이나 엉덩이의 탄력도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시술시간이 짧고 회복이 빨라 선호도가 높습니다.

 

 

3. 시술시간

시술시간은 주름의 정도, 환자의 상태에 따라 큰 차이가 있습니다. 다만 보편적으로 30분에서 60분정도의 시간이 걸립니다. 이는 정확한 검사를 하시면 알 수 있습니다.

 

 

4. 회복시간

이상생활은 시술 직후 가능합니다. 다만 소소한 상처들이 있을 수 있어 2~3일 정도는 집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게 좋습니다. 더불어 땀이 나는 운동은 일주일정도 자제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5. 통증

리프팅 통증은 다른 시술에 비해 크지 않은 편입니다. 다만 피부가 예민한 분들의 경우 마취가 풀리면서 찌릿하거나 쑤시는 통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보통은 피부/신경 마취를 시행하기 때문에 걱정할 정도는 아닙니다.

 

 

6. 효과부위

가장 많이 하는 부위는 얼굴에서 눈가, 이마입니다. 이와 더불어 팔자주름, , , 허벅지, 옆구리 등에 효과가 좋습니다.

 

 

7. 리프팅 후기

저는 30대 초반부터 유난히 팔자주름이 깊게 파여 스트레스가 많았습니다. 여러 패치도 해보고 팔자주름 관련 기능성화장품도 많이 발라봤지만 사실 큰 효과를 보지 못했는데요. 이 때문에 팔자주름 시술을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팔자주름 리프팅 효과 가격 및 관련 정보를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시술 후 팔자주름에 대한 스트레스가 대부분 해소되었습니다. 고민이 많으신 분이라면 꼭 시술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