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방법, 100% 무료 입장 꿀팁

by 아르기닌℡Ⅷ 2021. 8. 30.
반응형

에버랜드 방문 계획이신가요? 정가에 자유이용권을 사서 들어가기에는 부담스러운 금액 탓에 망설일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방법에 대해 좋은 정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가격

 

에버랜드-자유이용권-가격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가격

에버랜드 정가격은 대인 기준 5만원이 넘어갑니다. 평일, 주말, 성수기에 따라 A, B, C로 나뉘게 되며 ABC정보(링크)를 통해 정확한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ABC를 기준으로 할인율이 적용되는 것이기 때문에 가려고 하는 날짜가 어디에 해당되는지 알아두면 좋습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방법

제휴카드 스마트예약(60% 할인)

제휴카드-스마트예약(60%할인)
제휴카드 스마트예약 할인

제휴카드(삼성카드, BC카드, 하나카드, KB국민카드, 현대카드, 신한카드, NH농협카드, 씨티카드, 우리카드)를 통해 가능하며 '본인 60% + 동반3인 36%'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홈페이지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적용받을 수 있으니 에버랜드 방문 전에 인터넷을 통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NH채움카드(동반 1인 무료)

NH채움카드(동반1인-무료)
NH채움카드 할인

 

NH채움카드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1명 가격만 지불하면 동반 1명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사전예약으로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NH채움카드(45% 할인)

NH채움카드 할인

NH채움카드 소지자 할인혜택이며, 홈페이지 스마트 예약 또는 현장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카드 실적과 무관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50% 할인)

현대카드-M포인트(50%할인)
현대카드 M포인트 할인

현대카드 M포인트를 사용해서 할인받을 수도 있습니다. 5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가 부족할 시 할인받을 수 없습니다. 인터넷 현대M포인트 스마트예약 또는 매표소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할인(무료)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할인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사용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6천 마일리지가 차감되며, 전날 홈페이지를 통해 스마트 예약이 가능합니다.

 

KT멤버십(30% 할인)

KT멤버십-할인
KT멤버십 할인

본인 30% 할인(포인트 차감)이 가능하며, 동반인 20% 추가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KT멤버십 카드를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사전에 'KT 멤버십' 앱을 깔고, 앱 안에 있는 카드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삼성카드 회원(45% 할인)

삼성카드-회원(45%할인)
삼성카드 회원(45% 할인)

삼성카드 전회원이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월 4매까지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 실적과는 무관하며 스마트 예약을 통해서만 예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 결제 불가

 

오픈마켓(최대 38% 할인)

 

쿠팡, 옥션, G마켓, 11번가, 네이버스토어 등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시 최대 38%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오픈마켓에는 대학생 또는 소인 등 2인을 묶어서 최대 45%까지 할인 이용권도 있으므로 이는 검색하여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할인

이밖에도 군인, 대학생, 오후권, 교복 이벤트, 4인 가족 등 타깃별 다양한 할인 방법들이 존재하니 에버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할인율이 높은 것은 첫 번째 소개해드린 제휴카드 스마트 예약 방법이며, 현대카드 또는 아시아나항공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나 포인트가 차감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에버랜드는 대부분 스마트 예약을 통해 60% 할인받아서 방문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온라인 스마트 예약의 경우, 본인이 아니어도 되기 때문에 할인이 용이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