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정보

아웃백 할인 팁 및 메뉴 추천, 꼭 체크하세요

by 아르기닌℡Ⅷ 2021. 9. 14.
반응형

아웃백 방문 예정 중이신가요? 아웃백은 맛있는 메뉴들이 많은 반면, 가격대가 다소 비싼 편이어서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는데요. 지금부터 아웃백 할인 팁부터 메뉴 추천까지 관련된 좋은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웃백 할인 팁

 

 

아웃백은 최저 5% 할인부터 무료로 먹을 수 있는 방법까지 매우 다양한 편인데요. 과연 어떤 방법들이 있을까요?

 

1. 통신사(5~15%할인)

SKT : 실버 5% / VIP, 골드 15%
KT : 화이트, 실버 5% / 골드 이상 15%

할인되는 포인트를 차감하는 방식이며, 만약 포인트가 부족하다면 할인이 불가합니다. 총 20만원 한도 내에서만 할인이 가능합니다.

 

2. OK캐쉬백(25%할인)

25% 할인 또는 10% 적립

OK캐쉬백 포인트로 25%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율은 25%이나 포인트 차감은 15%만 되며, 포인트 부족 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3. 제휴카드(20~40%할인)

※ 제휴카드 확인
삼성카드 / 신한카드 / BC카드 / 기타카드 / 전북은행 / 제주카드

 

 

4. 포인트 차감(20%할인~무료)

BC TOP 포인트 > 무료
삼성 포인트 > 무료
마이신한 포인트 > 무료
현대M 포인트 > 20% 또는 50%
씨티 카드 포인트 > 30%
BC Oh! 포인트 > 20%

포인트 차감으로 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BC TOP, 삼성, 마이신한 포인트는 결제액 만큼의 포인트가 있을 시 무료로 가능합니다. 만약 포인트가 부족하다면 보유한 정도에 맞춰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법인, 선불, 기프티 카드는 제외됩니다.

 

5. 아웃백 부메랑 카드(10%할인 및 혜택)

10% 할인 또는 2% 적립
+
와인 2잔 8,700원 이용
생일 1만원 할인
블랙라벨 스테이크 1만원 할인
*아웃백 부메랑클럽 등급별 할인 확인하기

 

 

6. 아웃백 이벤트

매월 아웃백에서는 이벤트를 통해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통신사 또는 카드사와 연관된 것이니 방문 전에 확인하여, 적용이 가능한지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아웃백 할인순 요약

1. BC TOP 포인트(무료)
2. 삼성 포인트(무료)
3. 마이신한 포인트(무료)
4. 제휴카드(20~40%)
5. OK캐쉬백(25%할인)
6. 통신사(5~15%할인)
7. 아웃백 부메랑 카드(10%할인 및 혜택)
8. 아웃백 이벤트

 

아웃백 메뉴 추천

1. 투움바 파스타

아웃백 하면 투움바 파스타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꾸덕꾸덕한 크림 양념에 매콤한 맛이 어우러진 파스타이며, 아웃백에서 가장 선호도 높은 메뉴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인기가 워낙 많아 인터넷에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2. 오지치즈후라이

오지치즈후라이는 아웃백 어떤 메뉴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매력적인 음식입니다. 치즈와 감자의 환상적인 조합이 매력적이며, 스테이크와 함께 먹으면 일품입니다.

 

3. 갈릭립아이

갈릭립아이는 마늘의 알싸한 맛이 스테이크의 느끼한 매력을 잡아줍니다. 통마늘과 마늘후레이크가 함께 나와 맛을 더하며, 꽃등심의 부드러운 식감과 맛이 조화롭습니다.

 

4. 토마호크 스테이크

아웃백에 가면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꼭 먹어라 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입니다. 놀랄만한 두께와 느껴보지 못했던 깊은 풍미로 음식이 즐거워지는 메뉴입니다. 가격적인 부분에서 다소 부담스러울 수는 있으나 먹고 나서 후회가 없는 메뉴라 할 수 있습니다.

 

※ 토마호크 스테이크 가격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100g당 22,000원의 비용을 받고 있습니다. 보통 토마호크 스테이크가 700~1,000g 정도가 나가기 때문에 4인 기준 800g을 주문한다 치면 176,000원 정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반드시 사전에 예약을 해야 가능합니다. 해당 지점(링크)에 하루 전날 몇 그램을 먹을 건지 선택해서 방문 매장에 전화를 해두면 됩니다.

 

 

5. 퀸즈랜드 립아이

토마호크 스테이크가 부담스럽다면 고급스러운 맛이 일품으로 알려진 퀴즈랜드 립아이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꽃등심의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육즙이 매력적이며 320g이기 때문에 2 사람이 맛을 볼 수 있을 정도의 약입니다. 많이 먹는 편이라면 퀸즈랜드 립아이는 비추천합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아웃백 할인 팁 및 메뉴 추천에 대해 좋은 정보를 드렸습니다. 할인 혜택이 많은 만큼 꼼꼼히 살펴서 방문하시기 바라며, 대부분의 매장이 저녁에는 웨이팅이 있으니 하루 이틀 전에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63빌딩 아쿠아리움 가격 할인, 무료입장 방법 100% 총정리

63빌딩 아쿠아리움을 방문할 예정이신가요? 아이와 함께,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장소로 매년 손꼽히는 곳이기도 한데요. 지금부터 63빌딩 아쿠아리움 가격 할인 방법에 대해 좋은 정보드리도록

story.anytimetopic.com

 

프라다 가방 추천 인기순위 BEST.7 최저가 포함

프라다 가방을 보고 계시나요? 프라다 가방은 종류가 워낙 많아 막상 구매하려 해도 어떤 걸 선택할지 고민이 될 수밖에 없는데요. 지금부터 프라다 가방 추천 인기순위 BEST.7에 대한 좋은 정보

story.anytimetopic.com

 

경복궁 주차장 추천 및 주변 맛집 꿀팁 정리

경복궁을 방문하실 예정이신가요? 경복궁은 사진 찍기 좋은 명소로 꼽힐 만큼 아름다운 곳인데요. 지금부터 경복궁 주차장 추천 및 야간개장 입장료, 할인 등 관련된 좋은 정보를 전달드리도록

story.anytimetopic.com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주차 및 할인 꿀팁 총정리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 방문할 예정이신가요? 꼭 가볼 만한 곳이긴 하지만 만만치 않는 가격 때문에 부담스러운 것 역시 사실입니다. 지금부터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주차 및 할인 꿀팁 총

story.anytimetopic.com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및 무료입장 꿀팁 총정리

과천 서울랜드 방문 예정이신가요? 서울랜드 놀이공원은 가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할인을 받지 않으면 꽤나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및 무료입장 꿀팁을

story.anytimetopic.com

반응형

댓글